홈 > 사업소개 > 아웃소싱

아웃소싱

아웃소싱이란
기업 업무의 일부를 ​경영 효과의 극대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3자에게 위탁해 업무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의존적이고 상호 복합적이며, 장기적인 파트너 관계를 형성해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기대효과

1. 저비용/고효율의 최대화
인력 관리비용이 최소화 되면서, 기업 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 그로 인한 핵심분야에 투자가 가능하게 됩니다.

2. 리스크의 극소화
아웃소싱을 활용하여 유연한 조직을 구축함으로써 시장, 경쟁환경, 기술 등의 변화가 기업 경영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3. 핵심역량 강화
비효율적이고, 고비용의 주변 업무를 외부기관에 아웃소싱 하여, 기업의 핵심역량과 자원을 주력업무에 집중함으로 전문성 강화 및 경영체질이 강화됩니다.

4. 전문성 확보
아웃소싱이 이루어지는 분야에 있어서 업무의 신속성과 전문성이 향상되고, 전문화된 분업 구조가 가능해집니다.
그 외에도 조직이 슬림화 되고, 새로운 부가가치의 창출 및 혁신의 가속화, 정보 네트워크의 확대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활용분야

사무지원

총무업무대상, 복리후생, 사무대행, 사무도움방

콜센터

고객센터, 전화상담, 텔레마케팅, 서비스안내, 클레임처리, 연체관리, 가맹점 관리, 상품홍보, 회원유치, 여론조사

시설관리분야

시설물유지관리, 주차관리, 질서유지, 도난방지, 시설물보호, 안전사고 방지, 잡상인출입통제

기타/ 전문분야

디자이너, 회계사, 세무사, 직업지도 전문가, 안내 도우미

판매분야

판매, 재고관리, 매장 오픈 및 운영관리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

IT/전산분야

프로그램, 웹디자이너, 오퍼레이터 강사, 전산기기 유지보수, 정보처리사

의료/간병분야

진료보조, 병동보조, 원무, 문서관리, 전산입력, 청소, 린넨처리, 환자보호, 차량운전, 고객안내

생산/물류분야

생산,제조, 상하차, 포장, 입/출고 관리, 배송, 검품

고객사의 특성에 맞는 1:1 맞춤 서비스 제공 하고, 전문적이고 우수한 인력자원의 선발, 교육, 관리시스템 제공 합니다.